KoreanFoodie's Study

을지로 카페 : 루이스의 사물들, 을지로 4가역 카페 추천 본문

일상/맛집리뷰

을지로 카페 : 루이스의 사물들, 을지로 4가역 카페 추천

hashnut 2020. 2. 4. 22:26

을지로 4가역에 분위기가 진짜 좋은 카페를 하나 추천받았다ㅋㅋ 마님을 모시고 빗속을 헤치며 간 카페, 루이스의 사물들을 소개한다!

루이스의 사물들

위치 : 을지로 4가역 3번출구 나와서 좌회전 후 왼쪽을 잘 보면 작은 간판이 있다!

입구부터 대박의 기운이.

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이다!

분위기가 대박이라고 느꼈다ㅋㅋ

메뉴판. 오른쪽에는 맥주도 있다ㅋㅋ

원하는 찻잔과 접시를 직접 고를 수 있다!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다ㅋㅋ

케이크들.

케이크 + 쿠키

트레이드 마크인 석고상

모던하다.

소비에트 시절의 화풍을 좋아하시는 듯 하다ㅋㅋ

작은 소도구들이 많다.

내가 시킨 땅콩카라멜 라떼(♡), 마님이 시킨 베트남연유 커피, 톰과제리 케이크!

ㅎㅎ마님이 먹고 싶다고 하셔서 여기로 왔다ㅋㅋ

중복이네. 멋있음 ㅇㅇ

 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, 루이스의 사물들을 정말 강추한다! 마님이 칭찬하실 정도였다!ㅎ

0 Comments
댓글쓰기 폼